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고려대맛집] 야마토카츠-혼밥하기도 좋아요!

by 스마일킴 2021. 4. 23.

 

안녕하세요 스마일킴입니다:)
오늘은 고려대 맛집, 안암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돈까스 맛집 "야마토 카츠" 입니다.

 

 

 

 

일본어로 적혀있는 야마토카츠 ! 안암역 근처에 있는 야마토텐동과도 관계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거기도 이미 유명한 찐 맛집이죠? ㅎㅎ

 

 

take-out도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귀여운 인형들이 제일 먼저 반겨 줍니다.ㅎㅎ

 

 

 

요즘은 대부분 키오스크 주문같아요. 특히 바쁜 대학가는 대부분이 키오스크 같더라구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돈카츠는 로스카츠정식, 치즈카츠정식, 히레카츠정식이 있습니다.

정식에는 밥과 장국, 양배추샐러드 포함입니다.

로스카츠는 한돈 생등심 180g, 히레카츠는 한돈 생안심 160g, 치즈카츠는 한돈 생등심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답니다.

 

 

 

 

소바에는 자루소바, 가라아케 자루소바 그리고 쯔유 추가가 있습니다. 직접 만든 쯔유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가라아케 자루소바는 가라아케가 3조각 포함되어 나온답니다.

 

 

 

그 외 사이드, 주류, 음료 등이 있습니다. 돈카츠와 소바를 주 메뉴로 하기 때문에 다른 메뉴가 특별히 많진 않습니다.

저는 사이드로 가라아케(6000원) 추가 하였습니다.

 

 

로스카츠 정식1, 자루소바1, 치킨가라아게1 해서 25000원에 내돈 내산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키오스크에 나온 주문서는 직원분에게 드리면 되고, 영수증만 챙기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혼밥하기 좋은 바 같은 좌석도 있습니다. 거리두기로 의자가 띄엄띄엄 있네요

가게 곳곳이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아!직원분들 인사도 일본어로 해주세요ㅎㅎ

 

 

 

그 외에도 테이블이 꽤 많이 있답니다. 오픈 주방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꽤 빨리 나오더라구요!

 

 

 

제가 앉은 좌석 바로 뒤에는 일본식으로 꾸민 포토존도 함께 있습니다! 너무 귀엽죠?

그리고 안암역에 있는 야마토텐동에 대한 홍보?종이도 있네요ㅎㅎ 여기도 맛집입니다!!줄 서지 않으면 거의 못먹을 때가 많습니다...ㅎㅎ

 

 

 

 

구경을 하고 기다리다 보니 치키 가라아케가 먼저 나왔습니다. 제가 먹어본 가라아케 중에 가장 부들부들 한 가라아케 였습니다..진짜 녹아요ㅠㅠ 정말 가라아케 부터 이렇게 맛있다니...다음 돈카츠도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뒤이어 나온 자루소바! 한 상 차림처럼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소바와 쯔유소스 그리고 특이하게 후식 요구르트를 주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에는 단무지, 빻은 깨? 같은것도 나와요!

 

 

예쁜 접시에 담긴 이건 채썬파, 간 무, 와사비 입니다! 쯔유간장 소수에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직접 만든 쯔유 소스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간장인데 짜지도 않고 소바를 푹푹 찍어서 먹었답니다.ㅎㅎ

돈카츠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소바도 맛있어요~

 

 

 

그리고 나온 로스카츠정식. 나오자마자 돈카츠 냄새가 너무 좋게 난답니다. 밥과 장국, 돈카츠, 그리고 찍어먹을 소금과 와사비, 돈까스 소스,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향껏 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게 다양하게 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돈카츠를 와사비 올려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느낌함이 잡히고 더 감칠맛 나더라구요

 

 

 

 

지방은 거의 적게 있어서 한 입 베어물면 살코기가 완전히 촉촉 부들하답니다. 돈카츠 튀김옷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촉촉한 육즙이 느껴지는 사진...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소바와 돈카츠 그리고 가라아케까지 모두 너무 만족스러운 메뉴 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ㅎ이제 돈카츠 먹고 싶을 땐 여기로 무조건 올 것 같아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암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리는 곳이니 안암역 근처 오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오늘도 찾아주셔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