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리뷰

임산부 꿀템 추천 best5(선물로도 좋아요!)

by 스마일킴 2024. 3. 14.

 

 

안녕하세요! 

스마일 킴입니다.

 

이제 어느새 임신 6개월이 지나 중기가 되었네요!

이번엔 임신 중 정말 잘 쓰고 있는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할게요.

소개 하는 제품들은 사실 임신 중기 뿐만 아니라 임신 초기에 구매하셔서 사용해도 좋은 정말 꿀템입니당!

 

 

먼저 best 1 !!!!!!

 

바로바로 "비오템 튼살크림"입니다. 저는 선물 받았는데요, 임신 초기부터 꾸준히 바르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제가 구매한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비오템 제품은 흡수가 빠르고 보습이 정말 좋아요! 끈적임이 없어서 편하지만 보습은 또 정말 잘 된답니다. 그래서 가격이 좀 나가지만 재구매 의향이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자기 전에 남편이 요 비오템 튼살 크림을 발라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best 2 !!!!

 

이것도 튼살크림&오일인데요. 임신을 알게되자 마자 구입한 제품이에요 

" 버츠비 튼살크림&오일" ! 사실 튼살크림만 바르는 것 보다도 오일도 함께 바르는게 효과가 좋은데요.

버츠비 제품은 레몬향이 나서 마사지샵에 온듯한 ?! 느낌이 들어요~ 확실히 오일과 함께 바르니 보습도 최강이구요! ㅎㅎ

그래서 추천템으로 꼽아 봤습니다. 하지만 조금 끈적함이 들기 때문에 저는 샤워하고 나와서 바로 바르구요^^ 머리 말리고 로션 바르는 동안 좀 배에 흡수 시키며 그냥 두는 편이에요ㅎㅎ

 

 

자 그리고 다음  best 3 !!!!!

 

 

 

바로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입니다. 이 제품은 임산부들한테 정말 유명한 제품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이 제품은 고민하다가 구매하게 되었는.. 더 일찍 살껄... 하고 후회했답니다.

임산부들은 배가 나오면서  옆으로 누워자야 편안한대요. 요 제품은 오른쪽, 왼쪽으로 어디로든 누워도 배나 허리, 다리가 편하게 만들어졌어요. 저도 14주 이후에 구입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출산 후에도 아마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은근 부피가 커서 침대에 자리 차지를 많이 한답니다..ㅎㅎ

 

 

 

 

 

자 그리고 best4 !!!!!

 

"loma 너리싱 샴푸"입니다. 사실 이건 임신 전부터 바꿔서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김나영님이 광고를 많이 해서 관심있게 봤던건데 유기농 샴푸에요! 

일단 향이 너무 좋습니다.. 비싼데 세일하거나 직구.. 등등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임산부는 먹고 바르는 것에 많이 신경 쓰실 텐데요, 샴푸도 신경 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샤워 하면서 샴푸가 온 몸으로 흐르고 흡수 될텐데 저는 이게 은근 신경 쓰이더라구요..

요즘 화장품에도 사실 너무 많은 화학 성분이 들어있으니까요?! ㅎㅎ임신 중에라도 신경 쓰면 좋을것 같아요~

 

자 마지막 

best 5 !!!!!

 

 

 

바로 "잇치 치약"입니다.. 잉? 스러울 수 있지만 임신하면 잇몸이 피도 많이 나고 자주 붓게 돼요..

그래서 잇몸에 부드러운 칫솔이나, 치약을 사용하시는게 좋답니다.

잇치는 잇몸케어에 도움이 되는 치약이라 임산부한테도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임신출산 바우처로 약국에서 몇 개 구입해 놓았습니다.ㅎㅎㅎ

가격은 약국마다 다른데 10000-12000원 사이인것 같아요~ 보통 부드러운 칫솔도 함께 사은품으로 주시더라구요..

 

임신으로 약해진 잇몸 잇치로 관리 한 번 해보세요~ 저는 잇치쓰고 잇몸 피나고 붓는게 확실히 줄었답니다.

 

 

 

이상 찐 임산부의 찐 꿀템 소개였습니다! 

 

남은 임신기간 동안 또 유용하게 사용한 제품이 있다면 다시 공유하러 오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