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 출산 육아 리뷰

초음파앨범 꾸미기_일상유희

by 스마일킴 2024. 2. 15.

 

안녕하세요:) 

스마일 킴입니다! 

 

오늘은 귀찮아서 미뤄뒀던 초음파 앨범을 꾸며보려고 합니다!! 

초음파 사진이 너무 쌓여서 더 이상 미루면 안되겠더라구요,,

 

 

일단 저는 일상유희 초음파 앨범을 구매했어요:) 

여러 임산부 분들이 사용하는거고 리뷰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스티커나 펜같은걸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사은푼으로 들어있는게 좋았어요:) 

 

 

 

이렇게 감성감성 예쁘게 포장되어 와요:) 

간단히 보기만 해도 3색펜과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등이 들어있쥬? 

 

 

 

그리고 이렇게 각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이들 태명을 넣으시더라구요.

 

저도 태명을 넣어 각인 했습니다.

아 색상은 에토프 컬러! 넘나 맘에 들어용ㅎㅎ

 

 

 

구성품은 간단히 이 정도구요:) 

초음파 앨범 배경이 검은색이라 하얀색 펜을 많이 쓰개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스티커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ㅎㅎ

 

 

 

 

 

 

스티커는 7장 정도로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 주수 스티커, 메모지 스티커가 있어요:) 

너무 귀엽죠?! ㅎㅎ

 

 

 

내부 앞면과 뒷면에는 이렇게 초음파앨범이나 스티커를 보관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어요!

 

 

 

저는 6주,7주는 이렇게 꾸며 봤습니당:) 

스티커가 많아서 저 같은 똥손들도 잘 꾸밀 수 있습니다~ㅎㅎ

 

 

 

어릴때 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다꾸라니..ㅎㅎ

넘나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습니다

 

이제 밀린 사진들도 거의 처리 됐오요 ㅎㅎ

아기에게 편지 쓴게 있어서 많은 사진은 올릴 수 없지만

이 초음파 앨범 정말 추천드려용~

 

태교로도 좋을거 같아요.

그 시기에 있었던 일을 까먹지 않고 기억 할 수 있으니 더 좋구용

 

그리고 초음파 사진은 오랫동안 공기에 노출 되면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꼬옥 앨범에 보관하시길!!

 

이상 스마일 킴 이였습니다.

언제든 궁금한건 댓글주세요~~

 

댓글